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49
스포츠

SK, 27일 한화전 '패밀리 데이' 행사 실시

기사입력 2015.06.27 12:19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SK 와이번스는 27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에 올시즌 두번째 '패밀리 데이(Family Day)' 행사를 개최한다.
 
SK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2013년부터 '패밀리 데이' 행사를 진행해왔으며, 이날에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오후 3시 반부터 5시까지 1루 출입구 앞 광장에서는 '인천 대학 밴드 라이벌 콘서트'가 펼쳐진다. 콘서트에서는 인천을 대표하는 대학 밴드인 인천대학교 '크레퍼스' 팀과 인하대학교 '인드키' 밴드의 릴레이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 중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별도로 마련, 정답을 맞춘 참가자에게는 영화관람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 중 이닝 간 교체 타임에는 가족 댄스배틀, 가족 포토타임 등 가족 관람객 대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기 종료 후에는 '가족'을 테마로 한 불꽃 축제가 예정되어 있다.
 
이날 경기에는 SK 선수단 가족들이 함께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며, 가족 단위 관람객은 현장구매 시 매표소에서 가족사진을 보여주면 일반석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애국가는 TV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인천 나얼'로 화제를 모은 권민제 씨가 맡을 예정이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