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가수 채연이 5년 만에 컴백을 알리며 공개한 1차 티저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섹시한 매력을 강조한 2차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신곡 ‘안봐도 비디오’ 의 티저 영상은 ‘섹시퀸’ 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매력을 담았다.
공개된 영상 속 채연은 한 남성의 눈을 가리고 겉옷을 탈의하며 볼륨감을 강조한 의상을 입고 남성에게 유혹의 동작을 보낸다. 티저 영상 자체가 눈을 아슬아슬하게 가리고 있는 남자의 시선으로 처리되 응큼한 상상력을 더욱 자극하며 채연의 신곡 '안봐도 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채연이 국내 시장에서 음원을 발매하는 건 2010년 7월 미니앨범 '룩 엣(Look At) 이후 5년 만이다. 신곡 '안봐도 비디오'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브라스 테마 라인에 신나는 비트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 펑크 팝이다.
채연은 2003년 1집 앨범 ‘It’s My Time’으로 데뷔해 ‘둘이서’, ‘오직 너’, ‘흔들려’, ‘사랑 느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국내 최고 여자 솔로 가수로서 인정받아온 바 있다.
한편 채연의 신곡 ‘안봐도 비디오’는 오는 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