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47
연예

'너를기억해' 서인국·장나라의 달콤한 만남

기사입력 2015.06.19 13:14 / 기사수정 2015.06.19 13:2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너를 기억해' 서인국과 장나라의 로코 바이블, '닿을 듯 말듯'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서인국과 장나라의 설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현(서인국)의 팔을 잡은 채 놀란 눈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는 차지안(장나라). 그런 그녀를 아무 일 없다는 듯 무심히 쳐다보는 현과 닿을 듯 말 듯 아찔한 이 상황이 대수롭지 않다는 듯한 그의 무표정은 오히려 설렘을 자극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서인국 장나라의 충돌 현장은 현을 놓치지 않기 위해 두 발로 쉼 없이 달리다 골목 모퉁이에서 기다리고 있던 그를 보지 못한 채 부딪히면서 벌어진 상황이다. 깜짝 놀라 넘어질 뻔한 그녀를 빠른 반사 신경으로 잡은 현 덕분에 지안은 그에게 안기는 꼴이 된 것.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지안의 허리를 휘감은 현과, 이런 상황에 심장이 떨어진 듯 놀란 지안. 그야말로 로코의 바이블다운 첫 스킨십이다. 

제작사 CJ E&M 측은 "나라국 커플이 어떤 장면에서도 워낙 잘 어울린다. 독설을 서슴지 않는 현에게 근성있게 접근하는 지안, 두 사람 사이의 숨겨진 미스터리가 특별한 로맨스를 만들어갈 것으로 보인다"며 "여름 느낌 물씬 나는 싱그럽고 시원한 나라국 커플의 호흡을 지켜봐 달라"는 당부했다.

서인국 장나라의 미스터리하고도 달콤한 호흡이 담긴 '너를 기억해'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그를 20년간 지켜봐 온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이 함께 수사하며 성장하고 사랑하게 되는 수사 로맨스가 주를 이룬다.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서인국 장나라 ⓒ CJ E&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