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2PM의 신곡 '우리집'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를 넘어섰다.
15일 곡 '우리 집'으로 컴백한 2PM은 하루만에 음원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 곡 '우리집'은 2PM 멤버 Jun.K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트리플럿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곡으로,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이번 정규 5집 'NO.5'는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이다. 여기에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멤버들이 수록곡 총 12곡 중 9 곡을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 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어쿠스틱, 얼반, R&B, 펑키, 일렉트로닉 사운드 등 다채로운 장르가 조화를 이루며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까지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채워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2PM은 지난 15일 '2PM NAVER STARCAST ONAIR'를 시작으로,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5 2PM Concert "House Party'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우리집 뮤직비디오ⓒ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