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27
게임

하스스톤, 첫 신규 영웅 스킨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공개

기사입력 2015.06.05 10:38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인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에 기존 직업을 대표하던 영웅들을 새로운 영웅으로 바꾸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신규 영웅 스킨을 출시할 예정으로 그 첫 영웅으로 전사 ‘마그니 브론즈비어드’를 금일 공개했다.
 
블리자드는 추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마그니 브론즈비어드’와 같은 다양한 영웅 스킨들을 하스스톤에 추가해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기존 직업을 대표하던 영웅들을 새로운 영웅으로 바꾸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될 신규 영웅들은 직업 고유의 능력을 그대로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카드를 추가하거나 신규 직업으로 분류되지는 않지만 고유의 초상화와 감정 표현, 애니메이션 효과 등이 있어 하스스톤을 더욱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늘 공개된 신규 영웅 ‘마그니 브론즈비어드’는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드워프들의 왕국인 아이언포지의 강력한 군주이자 유명한 전사이다. 이 새로운 영웅은 ‘가로쉬 헬스크림’과 같은 전사 영웅으로, 전사 직업 고유 영웅 능력인 ‘방어도 증가!’를 사용해 상대를 제압하며 생동감 있는 영웅 초상화 뿐만 아니라 기존과 다른 특별한 애니매이션 효과가 부여된 영웅 능력을 사용하고 개성이 잘 표현된 감정 표현과 목소리를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그니 브론즈비어드’는 하스스톤 게임 내 상점을 통해 10,000원(부가세 포함)에 구매 할 수 있으며, 구매 즉시 고유의 카드 뒷면도 얻을 수 있다.
  
하스스톤 신규 영웅 ‘마그니 브론즈비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hearthstone/ko/blog/19508175) 또는 기사 하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은 지난 4월 15일 스마트폰 버전을 국내 정식 출시해 4월 17일 기준 Apple® App Store™내 무료앱 인기차트 1위 및 베스트 신규 게임에 등극하였으며 2015년 5월 6일 기준 전세계 3천만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즐기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스스톤은 Windows®, Mac®, iPad®, Android™ 태블릿 그리고 iPhone®과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최근 출시된 하스스톤의 모험모드 ‘검은바위 산’을 포함, 모든 하스스톤 콘텐츠들은 플랫폼과 관계 없이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layhearthst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