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감성연애 RPG ‘여우비'의 ‘애국심 고취 프로젝트’ 프로모션이 금일(5일)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여우비'의 ‘애국심 고취 프로젝트’ 프로모션은 오는 6월 6일(토) 현충일을 기념하여 호국선열을 기림과 동시에 게임의 아이템도 받아갈 수 있도록 마련하여, 나라사랑 실천의 마음을 게임 속에서도 유도하겠다는 목적이다.
먼저, 6월 5일(금) 12시부터 17시까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현충일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유저 전원에게 투표 패키지 2개를 100% 증정한다. 투표 패키지는 초청서(20개)와 희귀 등급의 파석(10개)으로 구성된 아이템이며, 퀴즈 이벤트 당일 일괄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6월 6일(토)부터 7일(일)까지 신규 추가되는 사매의 이름을 지어 구글 설문지에 작성 후 발송하는 유저 전원에게 10만 일반 금화를 제공하고, 선정된 이름을 작성한 유저 2명에게는 50만 일반 금화를 지급하며, 6월 6일(토)와 7일(일) 이틀 동안 12시부터 13시, 18시부터 19시까지 경험치 30% 버프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이 보다 빠르게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감성연애 MMORPG ‘여우비'는 6월 중 PvP에 특화된 자객형 클래스 ‘배화교’와 신부 콘셉트의 신규 사매 2종 외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2.4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해당 일러스트를 선 공개하여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현충일을 맞이하여 보다 뜻깊은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노력했다”며, 이어 "나라사랑의 실천을 여우비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충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