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26
연예

제시카 "타인 시선 의식 안해, 현재가 행복하다" [화보]

기사입력 2015.06.04 08:50 / 기사수정 2015.06.04 08:5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제시카가 화보를 통해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제시카는 최근 뷰티매거진 '뷰티쁠'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제시카는 맨 얼굴 같은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커버를 장식해 눈길을 끈다. 화보는 스튜디오가 아닌 탁 트인 야외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제시카의 여유로운 일상의 모습을 담백하게 담았다.

특히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였던 기존과는 달리 자연스럽고 싱그러운 느낌이 묻어난점이 눈에 띈다. 제시카 역시 오랜만의 촬영에도 긴장하지 않고 여유롭고 명랑한 태도로 적극적으로 임해 촬영장에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이날 촬영에서 제시카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기 위해 아이라인을 지우고 색조도 거의 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처음에는 조금 어색해하던 제시카도 촬영이 진행될수록 자연스러운 눈빛과 포즈로 꾸밈없는 모습을 드러내며 아름다운 화보를 완성해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제시카는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 뷰티 습관 등에 대해 밝혔다. 현재의 근황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스스로의 기준에 따라 살아가는 현재가 행복하다"며 여유롭고 성숙해진 면모를 드러냈다.

제시카의 근황과 담백한 모습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뷰티쁠' 6월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제시카 ⓒ 뷰티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