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3:43
스포츠

캘러웨이, 신제품 '맥대디 PM 웨지' 출시

기사입력 2015.05.26 15:44

조희찬 기자


[엑스포츠뉴스=조희찬 기자] 캘러웨이골프는 26일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의 디자인과 숏게임의 제왕 필 미켈슨의 퍼포먼스 비법이 결합된 '맥대디 PM 그라인드 웨지(Mack Daddy PM Grind Wedg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대디 PM 그라인드 웨지에서, PM은 숏게임의 제왕 필 미켈슨(Phil Mickelson)을 의미한다. 제품명에서 드러나듯 이번 제품은 맥대디 웨지에서 필 미켈슨의 스윙 타입과 퍼포먼스에 맞게 특수 디자인된 모델이다.
 
맥대디 PM 그라인드 웨지는 필 미켈슨이 로저 클리브랜드에게 직접 자신의 퍼포먼스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요청하고 지속적인 성능 테스트를 통해 완성된 제품이다. 세계적인 거장들이 탄생시킨 맥대디 PM 그라인드 웨지는 완벽한 디자인과 검증된 퍼포먼스의 완성체로 그린 주변에서 가장 정확한 최상의 샷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4개의 그린색 웨이트 포트가 무게 중심을 낮춰주어 플롭샷, 벙커샷, 깊은 러프샷까지 골퍼가 원하는 다양한 샷을 완벽하게 구사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독특한 헤드 디자인은 숏게임에서 더 높은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숏게임의 제왕 필 미켈슨과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의 만남 자체만으로도 확실한 믿음을 주는 제품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다양하고 정교한 샷을 원하는 골퍼라면 맥대디 PM 그라인드 웨지로 놀라운 퍼포먼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희찬 기자 etwoods@xportsnews.com 

[사진 ⓒ 캘러웨이 제공]
 

조희찬 기자 etwood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