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29
연예

'냄보소' 남궁민 "연기력 비법? 느껴지는 대로 막 연기"

기사입력 2015.05.08 14:27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남궁민이 SBS '냄새를 보는 소녀' 속 놀라운 연기력의 비법 아닌 비법을 공개했다.

8일 서울 강남구 인근에서 진행된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가 참석했다.

남궁민은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섬뜩한 살인범이자 스타 쉐프 권재희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남궁민은 "연기의 포인트라고 할 게 없다. 막 하고 있다. 느껴지는 대로 하려고 노력 중이다"고 밝힌 뒤 "표정과 눈빛으로 미묘하게 연기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남궁민은 "극 중에서 러브라인도 없고 내 편 자체가 없다. 다 반대편에서 날 어떻게 하려고 한다. 그래서 촬영하면서 힘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목격자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주인공인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박유천과 신세경의 최고의 케미스트리, 남궁민의 섬뜩한 연기력 등을 바탕으로 매회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또 '냄보소'는 최근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방송이 확정되며 남다른 한류드라마의 기세를 보였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남궁민 ⓒ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