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8:57
연예

'FNC 킹덤' 씨엔블루 "단독 콘서트 빠른 시일내에 열 것"

기사입력 2015.05.03 19:59 / 기사수정 2015.05.03 20:01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밴드 씨엔블루가 단독 콘서트를 빠른 시일 내에 열고 싶다고 말했다.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FNC 엔터테인먼트가 국내에서 최초로 패밀리 콘서트 'FNC 킹덤'을 개최했다. 이날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 엔플라잉 등이 출연해 수록곡 대부분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엔플라잉, 주니엘, AOA의 뒤를 이어 등장한 씨엔블루는 'Feeling'과 'Bling Love', AOA 지민과 함께 한 'Can't Stop', '아이의 노래'까지 쉼없이 내달렸다.

4곡을 마치고 마이크를 잡은 정용화는 "저희 뿐 아니라 모든 아티스트들이 준비를 많이 했다. 끝까지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건낸 뒤 또 다시 무대를 이어갔다.

이어진 무대들은 씨엔블루의 흥겨운 매력을 볼 수 있었다. 'Diamond Girl', 'Coffee Shop', 'I'm sorry', 'Lady'까지 들려준 씨엔블루는 마지막 곡을 앞두고 다시 마이크를 잡았다. 이때 이정신은 "한국 콘서트는 자주 못했는데, 킹덤으로 봴 수 있어서 좋다. 단독 콘서트는 빠른 시일내에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FNC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국내에서 최초로 패밀리 콘서트 'FNC 킹덤'을 개최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FNC 킹덤 ⓒ FNC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