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7:51
연예

강승현·광희·전효성 '뷰티바이블 2015' MC 발탁…뷰티 에디터 도전

기사입력 2015.03.27 15:1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모델 강승현과 제국의 아이들 광희, 시크릿 전효성이 '뷰티바이블 2015' MC로 발탁됐다.

오는 4월 7일 첫 선을 보이는 뷰티 매거진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5'의 새로운 MC로 강승현과 광희, 전효성이 발탁돼 뷰티 에디터에 도전한다.

강승현과 전효성은 직접 경험을 통해 얻은 글로벌 뷰티 팁과 노하우를 전달하고 광희는 자신만의 남다른 지식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특히 광희는 남자의 시선에서 바라본 뷰티 트렌드와 심리에 대한 거침없는 입담을 전한다.

강승현은 "뷰티와 패션의 세계는 무궁무진한 것 같다"며 "시청자들과 함께 배워가는 마음으로 시작해보겠다"는 겸손한 각오를 전했다.

광희는 "오랜만에 뷰티프로그램 메인MC를 맡아 긴장되지만, 뷰티 분야를 워낙 좋아하고 전문가 수준의 두 MC들과 함께 하기 때문에 재밌을 것 같다"며 "뷰티프로그램이지만 재미의 요소도 놓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전효성은 "처음으로 뷰티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어 너무 떨리고 긴장된다"며 "어느 때보다도 책임감이 느껴지는 프로그램"이라고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뷰티바이블 2015'는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과는 달리 전국 각지의 숨겨진 뷰티 고수를 찾아나서는 한 편 MC들이 직접 찾아가 선보이는 '뷰티클래스'등 시청자들과 소통과 공감을 나눌 예정이다.

'뷰티바이블 2015'는 오는 4월 7일 오후 9시 50분 KBS W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뷰티바이블2015ⓒKBS W]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