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20
연예

YG 아이콘, 수원JS컵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5.03.19 13:23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일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이 JS파운데이션이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 수원시가 후원하는 ‘2015 수원 JS컵 U-18 국제청소년 축구대회’의 홍보대사로 나선다.

아이콘은 비아이(B.I)와 바비(BOBBY)를 비롯해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정찬우, 김동혁으로 구성된 YG 소속의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출중한 실력과 인기를 입증하며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JS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아이콘은 현재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를 놀라게 할 능력을 갖춘 그룹"이라며 "세계 축구를 이끌어 갈 청소년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 역시 뉴 제너레이션이라 불리는 아이콘의 이미지와 잘 맞아 홍보대사직을 요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는 "이번 수원JS컵의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돼 너무 기쁘고 설렌다"며 "우리 그룹 이름처럼 수원JS컵이 대한민국을 넘어 국제청소년 축구대회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아이콘은 JS파운데이션과 함께 홍보영상, 오프라인 이벤트 등 ‘수원JS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수원JS컵’은 JS파운데이션과 수원시가 함께 국제 무대를 통한 유소년 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U-18국제 청소년축구대회로 4월 29일부터 5월3일까지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아이콘 ⓒ JS파운데이션]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