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8:08
연예

[쥬크박스] 나인뮤지스, 엉켜버린 사랑의 실타래 '드라마'

기사입력 2015.01.23 00:08 / 기사수정 2015.01.23 00:33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안타까운 사랑이야기로 돌아왔다.

23일 0시 나인뮤지스는 1년 1개월간의 공백을 깨고 새 앨범 전곡 음원을 포함해 타이틀 곡 '드라마'의 음원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나인뮤지스의 이번 미니앨범 '드라마'는 긴 시간 휴식을 가졌던 만큼 한층 더 드라마틱한 일들을 무대 위에서 펼쳐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소진과 금조가 합류해 성숙하고 강해진 나인뮤지스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드라마'는 드라마에서처럼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 실제 내가 겪게 되면 더 드라마틱하게 와 닿는다는 가사를 담고 있다. K-POP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정창욱 작곡가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는 엇갈린 사랑이야기다. '이건 아닌데 절대 아닌데 하면서도 나 빠져들어' '엉켜버린 우리 사이, NO 꿈 속을 헤매고 있어'라는 가사가 빠르고 느린 템포와 적절히 섞이며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처음부터 네가 좋았었는데, 하필 내 가장 친한 친구가 너를 사랑하게 됐대', '너랑 잘 되는 거 같대', '드라마에서 나올법한 이야기인데 어떡해. 이제 나' 등의 가사가 엇갈린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직설적으로 표현해 공감을 이끌어낸다. 

후렴구에서도  '이 잔인한 드라마, 이미 시작된 드라마, 끝을 알 수 없는 나의 러브스토리', '이 아슬한 필링, 널 갖고픈 마음이, 자꾸 멈출 수가 없어' 등이 중독성을 갖는다. 

나인뮤지스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드라마' 이외에 'Pilot Episode', '초이스(Choice)', '주르륵', '9월 17일', '9월 17일(inst.)' 등 6곡을 담았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3일 0시 오프라인 앨범 출시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의 전곡 음원을 발표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나인뮤지스 ⓒ '드라마'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