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9:28
연예

모바일서 만나는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인기'

기사입력 2015.01.21 13:53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하이드 지킬, 나' 의 두 인공 현빈과 한지민을 모바일에서 마음대로 편집할 수 있다. 

21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그리고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로코킹' 현빈이 2010년 '시크릿가든'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는 작품이며 한지민, 그리고 성준과 혜리 등이 호흡을 맞춘다. 

'하이드 지킬, 나'는 국내 방송사로서는 최초로 태블릿과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이 콘텐츠 경험과 모바일 경험을 연결하는 인터랙티브 이미지 서비스인 SBS 토리토리(Tory.Tory, story behind story)를 시작했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에서는 '하지나닷컴(http://www.hajina.com);을 마련해 '하이드 지킬, 나 그속에 숨겨진 이야기'라는 소개와 함께 주인공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가 터치를 통해 드라마속에 숨겨진 이야기를 꺼내보거나 화면을 직접 지워서 그 뒤에 감춰진 이야기를 알아내기도 하고, 특히 현빈과 한지민 등 등장인물의 모습을 다양한 각도로 돌려보는 기능도 가능하다.

또 드라마와 관련된 로케이션 정보를 바로 지도로 확인하거나, 짧은 영상의 배경음악을 선택하는 등 기존 온라인 방송정보 서비스에 더해 다양한 인터랙티브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다. 현재 한,영,중,일 4개 언어로 동시에 서비스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서도 많은 모바일유저들이 이용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SBS의 관계자는 "'하지나'는 좋은 퀄러티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이처럼 모바일에 특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며 “이제 본방송이 시작되면 드라마뿐만 아니라 ‘토리토리’의 ‘하지나닷컴’에 대한 관심도 더욱 뜨거워질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21일 밤 10시에 첫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