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7:37
연예

'나홀로 연애중' 김민종, 영상속 정은지와 라면 데이트 '행복'

기사입력 2015.01.20 12:2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겸 배우 김민종이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와 함께 라면을 먹으며 행복해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JTBC는 '1인용 가상현실 로맨스'를 표방하는 새 예능프로그램 '나홀로 연애중'을 선보인다.

첫 방송에 앞서 19일 공개된 영상 속 김민종은 "네가 끓여주니까 진짜 맛있어. 최고야"라고 감탄사를 연발하며 컵라면을 먹고 있다. 화면이 바뀌면 정은지가 "이제 오빠 나이도 있으니 몸 생각 해야지"라며 걱정스러운 눈빛을 보낸다.

그러자 김민종은 "오빠는 라면도 괜찮다. 그리고 둘이 먹으니 정말 맛있다"며 정은지를 안심시킨다. 이어 카메라가 서서히 뒤로 빠지면 책상 위에서 노트북을 놓고 모니터 속 정은지와 대화하고 있는 김민종의 모습이 보인다. 김민종이 영상 속의 정은지와 '가상현실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던 것. 모니터 안에서 정은지의 밝은 모습이 보이는 가운데 김민종은 "삼계탕 꼭 끓여줘야한다"고 다짐을 받으며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나홀로 연애중'은 티저를 통해 VCR속 '가상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는 김민종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프로그램의 컨셉트를 인지시키는 한편 지켜보는 시청자들까지 웃게 만들었다.

'나홀로 연애중'의 김민종-정은지 버전 티저영상은 JTBC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JTBC 유튜브 공식계정( http://youtu.be/es_u2QRGKnY)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31일 오후 11시에 첫방송.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