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5:39
연예

'미생물' 장수원 시청률 공약, 누리꾼 "완전 기대"

기사입력 2015.01.02 19:5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에서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장수원이 새해 인사와 함께 '미생물' 시청률 공약을 밝힌 가운데 누리꾼들이 관심을 나타냈다.

장수원은 1일 자신의 트위터에 "내일이 기다려진다. 요르단 설마 가게되는 건 아니겠지"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수원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생' 시청률 넘으면 시청자 100명과 요르단간다"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미소짓고 있다.

누리꾼들은 장수원의 글에 대해 "오늘 미생물 완전 기대" "장수원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생물'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로 '로봇 연기의 달인' 장수원이 장그래(임시완) 역으로 발탁됐다. 오상식 차장(이성민) 역에는 황현희, 안영이(강소라) 역에는 장도연, 장백기(강하늘) 역에는 황제성, 김동식 대리(김대명) 역에는 이진호, 한석율(변요한) 역에는 이용진이 각각 캐스팅됐다.

'미생물'의 주인공 장그래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연예계 데뷔에 실패한 뒤 '회사'라는 냉혹한 현실에 던져진 인물. 위기가 닥칠 때마다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미생물'이었던 주인공이 점점 '생물'의 모습을 되찾게 된다는 내용으로 오는 2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