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비 ⓒ 넥스트무브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올 겨울 모두의 맘을 설레게 할 '여우비'가 드디어 공개됐다.
23일 배우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설렘 감성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이하 '사이')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본편을 공개했다.
지난 3주에 걸쳐 공개되었던 메이킹 필름, 티저 영상 1, 2, 3편에 이어 이날 공개된 '사이'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올 겨울 모두의 연애 감성을 자극할 로맨스 단편 웹 드라마로 하연수와 연제욱이 주연으로 등장한다.
요정 같이 사랑스러운 하연수와 눈빛 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연제욱이 등장하는 '사이'는 추운 겨울 관람객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영상미, 이와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가득한 OST를 갖춰 관객들의 기대치를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하연수가 직접 부른 '사이'의 OST '토닥토닥'은 배우 김수현의 '해를 품은 달' OST, '그대 한 사람'과 배우 박신혜의 'my dear (Feat. Beast 용준형)', MC the Max 등의 히트곡 제작을 담당한 김창락과 타고난 작곡가의 또 다른 콜라보레이션 작품이다.
올 겨울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남녀간의 '썸' 관계에서 느껴지는 설렘 가득한 감정들을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곡으로 지난 19일 발매됐다.
'사이'는 23일 공식 네이버 채널(http://bit.ly/13qtWdX)을 통해 볼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