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 TS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지난 1일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 '초록달'을 선보였던 걸그룹 소나무(SONAMOO)가 멤버 전원을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앞서 공개했던 4명의 멤버들과 베일에 감춰진 3명의 멤버들까지, 7명 전원의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와 프로필을 공개했다.
티저 사진에서 베이지 색 의상을 입은 나현, 뉴썬(New Sun), 의진, 디애나(D.ana), 하이디(High.D)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 사이 푸른 빛 미니스커트를 입은 수민과 민재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나무는 리더 수민, 로우 래퍼 디애나, 하이 래퍼 뉴썬, 안무 의진, 메인 보컬 하이디, 리드 보컬 민재와 서브 보컬 나현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데뷔 프로모션 중 뉴썬X디애나의 자작랩 '철갑을 두른 듯'과 하이디의 보컬 커버영상으로 초록달(GREEN MOON)을 채워 준비된 '실력파' 신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와 관련해 TS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소나무에 대해 "소나무 멤버들은 지금 당장 개별 활동을 시작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상당한 끼와 재능을 갖췄다. 다만, 각각의 개성과 특색을 갖춘 인재들이 모여 '소나무'라는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다. 다양성을 갖춘 새로운 K-POP의 포문을 여는 그룹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언제나 생명력 있는 음악으로 곧고 바른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는 다부진 의미를 지닌 소나무의 단체 티저와 프로필 사진 및 개인 이미지는 오늘(15일) 오전 10시 '네이버 뮤직'을 통해 선공개 될 예정이다.
소나무 ⓒ TS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