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21
연예

'일요일이 좋다' 이진아 '마음대로' 관심 속 시청률 상승

기사입력 2014.12.15 07:15

한인구 기자
이진아 '마음대로' ⓒ SBS 방송화면
이진아 '마음대로' ⓒ SBS 방송화면


▲ 이진아 '마음대로'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K팝스타4' 이진아가 두번 째 자작곡 '마음대로'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가운데 '일요일이 좋다'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15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전국 기준·이하 동일)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 런닝맨)'는 11.7%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11.6%)보다 0.1%p 상승한 수치다.

이날 'K팝스타4'에서는 JYP, YG, 그리고 안테나 뮤직의 밀착 오디션을 거쳐 여러 참가자들이 한 조가 되어 펼치는 본격적인 랭킹 오디션이 방송됐다.

첫 번째 감성 보컬조에 이어 두 번째 키보드조에 대한 랭킹 오디션이 시작됐고, 지난 라운드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이진아의 두 번째 자작곡이 공개됐다.

지난 1라운드에서 극찬을 받았던 이진아는 또 한번 자작곡으로 오디션 무대에 섰고 영화를 보고 만들었다는 자작곡 '마음대로'를 공개했다.

키보드 앞에 앉은 이진아가 연주를 시작하자 심사위원 모두 말을 잃고 이진아의 노래에 빠져 들었다. 잔잔한 멜로디에 심취한 박진영은 이진아의 노래가 끝나자 마자 "저 음악 관둘게요"라고 외쳤다.

유희열 또한 "제가 2~300곡을 썼지만 이런 노래를 못 만들었다"며 이진아의 실력을 높이 칭찬하며 감탄했다.

한편, 같은 시간대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 진짜사나이)'는 8.6%,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 2일)은 17.3%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