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19
연예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차트 5곳 1위

기사입력 2014.12.09 07:05 / 기사수정 2014.12.09 07:06

정희서 기자
'k팝스타4' 정승환 ⓒ SBS 방송화면
'k팝스타4' 정승환 ⓒ SBS 방송화면


▲ 'k팝스타4' 정승환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K팝스타4'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9일 오전 7시 기준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멜론, 몽키3, 벅스, 네이버뮤직, 싸이월드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정승환은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 가수 김조한의 곡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열창했다.

심사위원 박진영은 "이렇게 노래하는 가수가 없다. 전형적인 발라드인데 누구도 생각이 안 난다. '기존 가수처럼 노래하지 말라'는 게 이렇게 하라는 거다. 아주 꼭 필요한 새 목소리, 새 노래인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어 양현석은 "듣는 내내 정승환한테 빠졌다. 대단한 흡입력을 갖고 있다. 울컥울컥 하는데 혼자 들으면 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유희열은 "남자 참가자가 심사위원의 마음을 뺏은 건 정승환 군이 처음이다. 지금 그냥 가수다"고 극찬했다.   

한편 지난 8일 공개된 윤미래의 싱글 'Angel'은 지니 엠넷 소리바다에서 1위에 올랐다. 

윤미래의 'Angel'은 좌절한 상황에서 희망의 날개를 달아주는 주변의 천사 같은 존재들에게 전하는 감사 메시지를 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윤미래는 한 해가 마무리 되는 연말, 자신만의 천사를 떠올리며 그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곡을 만들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