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7:51
연예

이영유, 임시완과 다정한 어깨동무 '훈훈 남매 포스'

기사입력 2014.12.05 19:04 / 기사수정 2014.12.05 19:04

정희서 기자
이영유 임시완 ⓒ 이영유 미니홈피
이영유 임시완 ⓒ 이영유 미니홈피


▲ 김유정, 이영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김유정이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먹방을 선보인 가운데, 이영유의 과거 사진에 대한 관심이 높다.

김유정은 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평소 절친한 아역 배우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떡볶이를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유정을 비롯한 아역배우들은 떡볶이와 닭발 등을 맛있게 먹으며 행복해했고, 배가 부르다며 치마 지퍼를 풀러 폭소케 했다.

유재석과 박명수, 박미선 등 MC들이 "평소에도 잘 만나냐"고 묻자 김유정은 "평소에 자주 만난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만나자고 약속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자며 만난다"고 털어놨다. 김유정은 "항상 먹는 것밖에 안 한다"고 덧붙였다

방송 이후 이영유의 과거 사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영유는 지난 2012년 자신의 미니홈피에 "사이판 촬영 마지막 날, 시완 오빠랑"이라는 글과 함께 임시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공개한 사진에는 수건과 가운을 둘러쓴 임시완이 이영유와 어깨 동무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의 당시 한 광고에 동반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유는 지난 2003년 드라마 '남과 여'로 데뷔, 이후 드라마 '여왕의 교실', '그렇고 그런 사이' 영화 '맨홀'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