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엑소(EXO)가 컴백을 예고하는 영상을 기습 공개해 화제다.
엑소는 지난 3일 밤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영상인 'EXO 2015 COMING SOON'을 기습 공개, 엑소를 기다려 온 전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2015년 컴백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엑소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미로의 형태를 띈 엑소 심볼과 구슬 등으로 엑소의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표현, 엑소의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이 엑소는 지난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MAMA'에서 '올해의 가수상' 및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해 무려 대상 2관왕이라는 쾌거를 거두며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대상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함은 물론 '남자그룹상',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까지 총 4관왕에 올라, 최다 수상자로 등극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5월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엑소는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으로 전세계 각종 음악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2015년에도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다시 한번 엑소의 해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현재 첫 단독 콘서트 투어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을 성황리에 펼치고 있는 엑소는 오는 22~24일 오사카 오사카성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