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28
연예

박효신 해피투게더, 음원 올킬 저력 "음원깡패"

기사입력 2014.11.24 19:44

대중문화부 기자
박효신 해피투게더 ⓒ 앨범 자켓
박효신 해피투게더 ⓒ 앨범 자켓


▲ 박효신 해피투게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박효신의 '해피 투게더'가 발표된 가운데 음원차트 8곳에서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박효신의 새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가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야생화'에 이은 두 번째 곡이다.

'해피투게더'는 24일 오후 멜론, 엠넷, 지니,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뮤직 등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앞서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해피 투게더'는 소박한 일상 속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내용을 담았다. 어린시절부터 흘러온 시간을 떠올리며 가장 잘 버텨준 현재의 내 모습을 스스로 칭찬하고 응원한다. 

'해피 투게더'는 아름다운 기타 선율로 시작해 박효신의 담담하고 말하듯 노래하는 창법이 더해졌다. '세상을 몰랐었던/ 마냥 웃기만 했던/ 푸른 하늘 닮은 꿈을 가진/ 키 작은 꼬마가 어느새/ 담을 넘는다' 등의 가사로 유년시절을 추억하게 했다. 이어 조금 더뎌도 어디든 어떻고 한 걸음씩 발걸음을 옮기면 된다는 것을 강조했다. 

또 소속사 측은 "'내가 찾던 세상' 가사는 누구나 다 꿈과 욕심을 가지고 살아가지만, 결국 우리가 도달하는 것은 허황된 꿈보다 내 현실에 열심히 살아가는 내 모습. 그것이 바로 '내가 찾던 세상'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린이 코러스 작업을 함께 했다. 그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효신이 직접 쓴 서정적인 가사와 긱스의 정재일이 공동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효신 해피투게더, 최고다", "박효신 해피투게더, 음원깡패 등장", "박효신 해피투게더, 힐링된다", "박효신 해피투게더, 앞으로 자주 봤으면" 등읩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박효신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는 내달 12일부터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로 팬들과 만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