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치어스 제공]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대표이사 정한, www.cheerskorea.com)가 지난달 31일 고객들과 함께하는 '제5회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치어스 고객초청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 GC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2010년 치어스를 사랑하는 고객에 대한 보답으로 1회 대회가 개최된 이후로 2014년에는 5회째 대회를 맞게 됐다.
특히 본 대회는 치어스 가맹점에서 실시한 이벤트를 통해 뽑힌 100명의 고객과 치어스 및 하이트 임직원, 프랜차이즈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맘껏 기량을 뽐냈다.
치어스는 참가자들에게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치어스 존', '더 클래스 존', '메르세데스 벤츠 존', '하이트진로 존', '핑크리본 존'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핑크리본 존에서는 이번 달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이해 모든 여성의 가슴 건강과 유방암 예방을 위해 한국유방암학회 후원금 마련을 위한 행사로 기부금을 낸 참가자가 버디 성공 시 '양키캔들' 선물세트를 받는 이벤트여서 참가자들의 호응도가 가장 높았다.
경기가 끝난 후 열린 대회 만찬에서는 우승,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이글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해 시상 결과에 따라 로봇청소기, 최고급 골프백 등의 상품과 트로피를 증정했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다.
치어스 정한 대표이사는 환영사에서 "이번 대회는 지난 13년 동안 치어스를 아껴주시고 성원해 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은할 수 있었던 자리"라며 "앞으로 치어스는 본 대회가 가지고 있는 시대적 가치와 사회공헌의 의미를 계승 발전시켜 프랜차이즈업계에서 역사와 전통 있는 대회로 격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 치어스에 대해 참가자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치어스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오는 2015년에는 좀 더 풍성한 '치어스 고객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