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슈퍼모델선발대회 고예슬 대상 ⓒ SBS
▲ 2014 슈퍼모델선발대회 고예슬 대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SBS 슈퍼모델 고예슬(25, 원광대학교 산업디자인과 1학년 휴학)이 영예의 대상에 선정됐다.
오늘(13일) SBS 상암동 프리즘 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고예슬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SBS 이웅모 사장과 배우 김규리의 시상으로 대상을 받은 고예슬은 수상소감으로 "대상을 받을 줄 몰랐고, 예쁘고 멋있는 동생들 대신 받은 것 같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또 "지금 가장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그동안 못 먹었던 치킨이 먹고 싶다"라며 솔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장래희망으로는 "더욱 열심히 하는 모델이 되고 싶고, 배우도 하고 싶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의 욕심을 내비쳤다.
이날 대회는 배우 한고은(95년 슈퍼모델), SBS 아나운서 최기환, 배우 유이 등 3MC가 사회를 맡아 눈길을 모았다. 또한, 박재범, 걸스데이, 에일리, 로이킴, 블락비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과 슈퍼모델이 함께 선보인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객석과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자들은 오는 2015년 방송되는 스타도전 리얼리티 SBS '아임슈퍼모델 - 모델하우스'를 통해 진정한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게 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