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6:58
연예

홍진경 삭발머리 공개…최근 투병 고백 "개인적인 아픔"

기사입력 2014.09.25 13:21 / 기사수정 2014.09.25 13:21

정희서 기자


▲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방송인 홍진경이 삭발 머리를 공개한 가운데 그 사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엄정화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성아 25주년 파티. 96년도부터 작업을 가끔 함께하다 5집 몰라 앨범 때부터 9집까지의 메이크업을 맡아준 성아 언니와 수많은 스태프들., 언니는 그때부터 여러 메이크업 제품들을 수제로 만들었다. 반짝이, 광택, 그 모든 것들, 그야말로 아티스트. 멋져요 조성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엄정화는 배우 홍진경, 조성아, 개그우먼 이영자와 함께 다정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홍진경은 가발을 쓰지 않은채, 삭발 머리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홍진경은 최근 방송과 공식 행사에서 투병 사실을 털어 놓은 바 있다. 홍진경은 투병 이후 항상 가발을 쓰고 다녔으나 조성아 25주년 파티에서는 삭발머리를 공개한 스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진경은 지난 7월 2일 SBS '매직아이'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후 개인적으로 좋지 않은 일들이 많았다"고 운을 뗐다.

홍진경은 "많은 프로그램을 제안받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매직아이' 촬영도 불가능했다. 하지만 제작진과 출연자들이 끝까지 기다려줘서 이렇게 출연할 수 있게 됐다. 정말 고맙다"고 얘기했다.

또 홍진경은 "'패션왕 코리아2'에도 출연하는데 모든 프로그램에 가발을 쓰고 나올 것 같다. 개인적인 아픔과 관련된 일이다"라면서 "지금은 치료가 됐고 굉장히 좋아진 상태"라고 투병 경과를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