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32
연예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훈련vs일상사진 비교…누리꾼 "외모에도 꿀 바른듯"

기사입력 2014.09.23 01:36 / 기사수정 2014.09.23 01:37

고광일 기자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 온라인커뮤니티사이트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 온라인커뮤니티사이트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의 훈련과 일상사진 비교 모습에 누리꾼이 관심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에서는 라미란, 김소연, 홍은희, 지나, 혜리, 맹승지, 박승희 등이 출연한 가운데 여군특집 마지막회가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유격훈련을 받으며 만난 꿀성대 교관에게 높은 관심을 보이며 "이젠 우린 보지 못하는 거냐"고 질문을 던졌고, 이에 꿀성대 교관은 "그렇다"고 대답했다.

혜리와 맹승지는 꿀성대 교관을 향해 "잘 생겼다", "나이를 알려달라"고 물었지만 꿀성대 교관은 끝내 대답을 하지않은 채 돌아서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꿀성대 교관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캡처된 사진 등이 전해졌다.

공개된 사진에서 꿀성대 교관은 방송에서의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친 모습과는 달리 미소년의 모습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또 시종일관 무표정을 보였던 훈련 때와는 달리, 은은한 미소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꿀성대 교관의 일상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목소리만큼 꿀같은 외모다",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혜리에게 도도한 모습까지 마음에 들었다",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당장 아이돌 데뷔해도 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