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9:35
연예

'믹스앤매치' 바비-비아이, '쇼미더머니' 앞두고 긴장 "꼭 같이 있자"

기사입력 2014.09.18 23:32 / 기사수정 2014.09.18 23:32

대중문화부 기자
'믹스앤매치' 바비, 비아이의 '쇼미더머니'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졌다. ⓒ Mnet 방송화면
'믹스앤매치' 바비, 비아이의 '쇼미더머니'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졌다. ⓒ Mnet 방송화면


▲ 믹스앤매치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믹스앤매치' 바비, 비아이가 '쇼미더머니' 예선전을 앞두고 긴장감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믹스앤매치' 2회에서는 바비와 비아이가 출연했던 '쇼미더머니'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졌다.

이날 바비와 비아이는 '쇼미더머니' 1차 예선을 가면서 긴장감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바비는 "긴장하지 않은 것처럼 행동해"라고 말했고, 비아이는 "얼굴 풀어"라고 말하며 바비와 함께 오만상을 찌푸리며 긴장감을 풀었다.

차 안에서 비아이는 "가면 우리를 안 좋은 시선으로 보겠지? 가면 무시 당하겠지?"라며 불안감을 드러냈고, 바비 역시 "그러니까 그게 긴장이 된다고"라며 "우린 그냥 귀한 집 아들이야. 하나도 안 귀한데"라고 걱정했다.

비아이는 "우리 꼭 같이 있자. 하나보단 둘이 낫다고"라며 바비의 손을 꼭 잡았다.

한편 '믹스앤매치'는 YG엔터테인먼트 신인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지난 'WHO IS NEXT : WIN'에서 탈락한 WINB팀 멤버들 6명(B.I, BOBBY,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과 정진형, 정찬우, 양홍석 등 새로운 3명의 YG연습생이 합류하게 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