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7:42
연예

조정석♡신민아 "우리 결혼했어요" 로맨틱한 분위기 폴폴~ [화보]

기사입력 2014.09.18 09:18 / 기사수정 2014.09.18 09:18

박지윤 기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조정석 ⓒ인스타일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조정석 ⓒ인스타일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의 '최강 커플' 조정석과 신민아가 '인스타일' 10월호와 함께 발행하는 '인스타일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 커버를 장식했다.

조정석과 신민아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서 4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한 신혼부부를 연기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장에 들어서자마자 조정석은 "우리 마누라"를 찾으며 넉살을 떨었고, 신민아 역시 조정석을 세심하게 챙기며 부부다운 케미를 선보였다.

신민아는 "조정석이 정말 밝고 유쾌한 사람이라 함께 있으면 덩달아 재밌는 사람이 되는 것 같다"고 조정석을 칭찬했고, 조정석은 "배우가 아닌 신민아를 처음 알게 됐는데, 참 좋은 사람"이라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이야기했다. 두 배우는 단독 컷보다 커플 컷을 찍을 때 더 유쾌하고 밝은 기운을 뿜어냈다.

'사랑하는 사람과 공유하고 싶은 취미'를 묻는 질문에, 신민아는 "어렸을 때부터 활동을 해서, 밖에서 손을 잡고 걸어 다니는 커플을 보면 부럽다"며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에 대한 로망을 이야기했고, 조정석 역시 "나 역시 활동적인 편이라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보고 시야를 넓히는 걸 좋아한다"며 동시에 여행을 꼽았다.

두 배우가 꿈꾸는 결혼과 행복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로맨틱 커플 화보는 '인스타일' 10월호와 함께 발행하는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과 '인스타일' 아이패드 디지털 매거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