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27
연예

'터닝포인트' 이종혁, 거지부터 군인까지 '무한 변신'

기사입력 2014.09.02 10:41

'터닝포인트' 이종혁 ⓒ MBC
'터닝포인트' 이종혁 ⓒ MBC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종혁의 변화무쌍한 모습이 공개됐다.

2일 MBC 측은 상암시대 개막특집극 '터닝포인트' 티저 예고편을 TV 및 온라인을 통해 선보였다.

예고편은 이종혁이 동남아인 분장을 하고 누군가를 살리려는 듯 급박한 상황으로 시작한다.

이어 '어느 날, 나에게 기적처럼 찾아온 터닝포인트'라는 문구 아래 거지, 소방관, 군인 등 각종 캐릭터로 변신한 이종혁의 모습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나도 한 번 주인공 해보고 싶다"는 이종혁의 애달픈 대사는 만년 재연배우의 애환을 표현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단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공식 홈페이지 조회수가 2000회 가까이 기록됐다. 정규 드라마가 아닌 단막극으로써는 이례적이다.

제작 관계자는 "이종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군인, 거지, 소방관은 물론 다양한 캐릭터 분장에 도전했다. 재연배우의 애환이 시청자들에게 리얼하게 전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종혁의 열연이 돋보이는 '터닝포인트'는 만년 재연배우 염동일이 우연히 톱스타 광팬의 목숨을 구하면서 인생 첫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종혁이 염동일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신다은, 재경, 정석용, 임지규 등이 출연한다.

미래창조과학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제작된 '터닝포인트'는 오는 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