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2:14
연예

스윙스, 브랜뉴뮤직과 결별…홀로서기 선언

기사입력 2014.08.29 10:27 / 기사수정 2014.08.29 10:32

조재용 기자
스윙스 ⓒ 브랜뉴뮤직
스윙스 ⓒ 브랜뉴뮤직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래퍼 스윙스가 소속사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31일로 스윙스와 브랜뉴뮤직의 전속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양측 모두 이별하기로 최종 합의하며 스윙스는 이번달을 마지막으로 정든 소속사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설 예정이다.

브랜뉴뮤직은 "오랜 시간동안 재계약에 대한 논의를 계속 해왔지만 최종적으로 스윙스의 독립 의사를 존중해 이별하기로 했다"며 "이번달을 마지막으로 전속 계약은 종료되지만 스윙스와 브랜뉴뮤직은 향후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발전적인 결별을 선택한 브랜뉴뮤직과 스윙스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스윙스는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히트곡 '듣고 있어?', '줄래', 'A Real Lady', '불도저' 등 한국 힙합씬을 넘어 대중들에게도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다.

또한 '쇼미더머니2와 3'에 참여자 및 프로듀서로 출연하며 랩실력 뿐만 아니라 자신의 솔직한 캐릭터를 팬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키며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활동해 왔다.

한편 스윙스는 현재 바스코, 노창, 기리보이, 씨잼, 블랙넛 등이 소속된 저스트뮤직을 운영하고 있으며 브랜뉴뮤직과의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향후 저스트뮤직을 통해 자신의 음악 활동을 독자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