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총잡이' 이준기 ⓒ 나무엑터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준기가 KBS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준기의 '조선 총잡이'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집중력 있게 연기하는 모습부터 환하게 웃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 속 상황은 '조선 총잡이' 촬영 현장에서 매일 같이 일어나는 일들을 담고 있다.
맨 왼쪽에서는 뛰어난 집중력을 보여주며 연기를 하는 모습이다. 이준기는 촬영장에서 스태프들과 장난을 치다가도 '컷' 소리와 함께 배역에 온전히 몰입하는 집중력으로 호평 받고 있다.
가운데 사진은 '오케이 컷' 소리와 함께 모니터용 카메라를 두리번거리며 찾는 모습이다. 바쁘게 돌아가는 현장이지만, 이준기는 더 나은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항상 모니터 용 카메라를 휴대하며 자신의 모습을 확인해 피드백을 한다.
그가 칭찬 받는 또다른 이유 중 하나도 이렇듯 늘 체크하는 습관 덕분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가장 오른쪽에 있는 사진은 활짝 미소를 지으며 아기와 같은 매력으로 스태프 및 동료 배우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준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종영까지 4회를 남겨둔 '조선 총잡이'는 이준기가 민중의 영웅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리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조선 총잡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