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킴 '마녀 마쉬' 스틸컷 ⓒ 퓨어킴 페이스북 캡처
▲퓨어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퓨어킴의 새 앨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마녀 마쉬'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뒤늦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퓨어킴의 소속사 미스틱89는 22일 퓨어킴의 공식 페이스북과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퓨어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탁자 앞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퓨어킴의 모습과 함께 'Purifier'라는 문구가 담겨있으며, 노란머리와 민트색 의상과 민트색 소품의 매치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는 퓨어킴의 지난 디지털 싱글 '마녀 마쉬'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콘셉트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퓨어킴 ⓒ 미스틱89
이와 함께 퓨어킴의 페이스북에 게재된 '마녀 마쉬'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퓨어킴은 가죽 소재의 의상을 입고 도발적인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1윌 발매된 '마녀 마쉬'는 마녀를 콘셉트로 마성의 목소리와 오묘하고 신비로운 가사가 어우러져 퓨어킴만의 독특한 개성과 매력이 가득 담겨있다.
한편 오는 9월 발매될 퓨어킴의 새 미니앨범은 퓨어킴이 미스틱89와 함께하는 본격적인 첫 앨범 프로젝트로, 독창적이면서도 음악적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발표해 온 미스틱89과의 만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