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이선희 ⓒ JTBC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히든싱어3' 이선희 편을 미리 볼 수 있는 듣기 평가가 공개됐다.
JTBC '히든싱어3'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http://enter.jtbc.joins.com/hiddensinger3)와 네이버 TV CAST(http://tvcast.naver.com/v/192511)를 통해 이선희와 다섯 명의 모창 능력자의 목소리가 담긴 듣기 평가 영상을 공개했다.
'J에게'를 여섯 명이 부른 이 듣기 평가 영상을 들은 이선희는 실제로 자신의 목소리가 몇 번이었는지 맞추지 못해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 또한 '이선희 목소리 찾기 영상'을 들은 이승기는 "다 똑같은데 다른 분들이라는 게 믿겨지지 않는다"라고 밝혔고, 이서진도 "충격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히든싱어3' 이선희 편에서는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는 이선희가 후배 가수 임창정, 백지영, 김경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백지영 등 후배 가수들이 '히든싱어'를 통해 만나고 싶은 이선희 명곡을 열창하자 자연스럽게 화음 등을 얹으며 듀엣무대를 연출하던 이선희는 "우리들 노래 좀 불러주세요" 라는 후배들의 즉석 제안에 화답했다.
이에 백지영은 '잊지 말아요'를 부르는 이선희의 노래를 듣다 눈물을 흘리고, 평소 악동기질 다분한 임창정마저 이선희가 부르는 '소주 한 잔'을 듣던 중 눈물샘을 터트렸다.
이선희, 백지영, 임창정, 김경호의 화려한 합동 무대가 펼쳐지는 '히든싱어3' 이선희 편은 16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