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06
연예

'해피투게더' 박잎선 송종국 집공개..누리꾼 "지아 옷 엄청 많네"

기사입력 2014.08.08 09:23 / 기사수정 2014.08.08 11:05

'해피투게더' 송종국 아내 박잎선이 직접 인테리어한 집을 공개했다 ⓒ KBS 방송화면
'해피투게더' 송종국 아내 박잎선이 직접 인테리어한 집을 공개했다 ⓒ KBS 방송화면


▲ 해피투게더 박잎선 송종국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송종국 부인 박잎선이 집을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이유리, 박잎선, 크리스티나, 이국주가 출연해 '살림의 여왕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박잎선은 다른 게스트들과 함께 '살림의 여왕'이라는 콘셉트에 따라 집을 공개하게 됐다.

송종국 박잎선의 집은 박잎선이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신경을 쓴 만큼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며 모델 하우스 못지 않았다.

특히 자신만의 수납장 노하우가 담긴 주방부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방까지 남다른 감각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송종국 박잎선의 집이 공개되면서 딸 지아와 아들 지욱이가 오랜만에 모습을 보였다. 지아는  못 본 사이 앞니가 다 나고 단발머리 스타일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박잎선 송종국 집 좋다", "해피투게더 박잎선 송종국 집 인테리어 깔끔", "해피투게더 박잎선 송종국 알콩 달콩 사는 모습 보기 좋아 ", "해피투게더 박잎선 송종국 자녀 지아 지욱 귀여워", "지아 오랜만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