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의 배우 이준기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 나무엑터스페이스북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의 배우 이준기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1일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조선 총잡이'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말 위에서 다양한 액션을 펼쳐 보이고 있다. 이준기는 카메라를 보며 해맑은 미소로 브이(V)를 하는 등 극중 한조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여심을 흔들었다.
특히 말 위에서 밧줄을 휘두르고 있는 이준기의 모습이 방영된 직후 누리꾼 사이에서는 영상과 사진 등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양산하며 '카우보이 윤강' 등의 별명이 만들어지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준기 씨는 연기하는 데 있어서 상대와의 호흡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특히 말을 못하는 동물의 경우 더 신경을 많이 쓴다. 그래서 말 위에서 액션 연기를 할 때는 말과 교감하려고 노력하며, 말 위에서 잘 내려오지 않고 연습을 한다"라고 전했다.
이준기는 '조선 총잡이'에서 아버지의 복수를 하기 위해 일본 상인 한조로 위장한 박윤강 역으로 분해 이중생활을 펼치고 있다. 특히 복수심에 가득 찬 윤강의 절박함과 유오성을 쥐락펴락하는 한조의 능글맞은 극과 극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호평받고 있다.
격변하는 개화기, 사랑하지만 이별할 수밖에 없던 청춘남녀의 애달픈 로맨스와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칼을 버리고 총을 잡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조선 총잡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