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7:56
연예

이유비, 글래머 몸매 공개..누리꾼 "예쁘긴 예뻐"

기사입력 2014.07.08 17:12

이유비 몸매 노출  ⓒ 드림커뮤니케이션즈
이유비 몸매 노출 ⓒ 드림커뮤니케이션즈


▲ 이유비 누리꾼 반응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유비가 명품 몸매를 드러낸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유비는 8일 경기도 부천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미에로화이바 캠페인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등장했다. 이유비는 귀여운 표정연기와 함께 완벽한 각선미,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자들의 공감백배 다이어트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촬영에서 배우 이유비는 몸매가 강조된 민소매 티셔츠와 핫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해 탄성을 자아냈다. 여름철 여성들의 몸매관리 어려움을 표현하는 코믹 연기도 능숙하게 펼쳤다.

이유비는 쉴 새 없이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특유의 밝은 미소와 발랄함으로 촬영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이유비, 견미리 딸 답네", "이유비 이렇게 글래머였어?", "이유비 베이글녀", "이유비 뱃살은 조금 있는 것 같지만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유비의 캠페인송 뮤직비디오 영상은 미에로 홈페이지와 미에로 페이스북,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에서 16일부터 공개된다.

영화 ‘상의원’의 촬영을 마친 이유비는 현재 SBS 음악 프로그램 'SBS 인기가요'의 MC로 활약 중이며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이젠 아니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