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29
연예

타블로 '눈코입' 이어 이승철 극찬 "빅뱅에게 아이돌은 모욕"

기사입력 2014.06.26 13:35 / 기사수정 2014.06.26 13:35

가수 이승철이 빅뱅 태양을 극찬했다. ⓒ 이승철 트위터, 엑스포츠뉴스DB
가수 이승철이 빅뱅 태양을 극찬했다. ⓒ 이승철 트위터, 엑스포츠뉴스DB


▲ 타블로 '눈코입' 이어 이승철 극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타블로 '눈, 코, 입' 커버 영상이 공개돼 태양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가수 이승철이 그를 극찬했다.
 
이승철은 26일 트위터를 통해 태양에게 "태양의 새 앨범 'rise'. 빅뱅에게 이제 아이돌은 모욕인 듯. 곡전체가 전부 값지다. 태양아 나처럼 되고 싶다고? 그건 이미 오래전에 이룬 거 같은데"라고 전하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태양이 이승철에게 선물한 새 앨범 'RISE' CD의 모습이 담겨있다. 태양은 친필사인과 함께 '항상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또한 선배님처럼 멋진 가수가 될게요'라고 적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오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타블로가 '눈,코,입'을 커버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타블로는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원곡이 워낙 훌륭하기 때문에, 전형적인 커버는 의미 없다고 생각했다. 원곡을 빛내줄 수 있는, 태양이 좋아할 그런 신곡을 선물하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