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사랑해' 2차 티저가 공개됐다. ⓒ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장혁-장나라-최진혁-왕지원의 유쾌 발랄한 매력을 담은 두 번째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25일 두 번째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유쾌+발랄' 코드를 전했다.
지난 1차 티저에서 장혁-장나라 커플이 자석처럼 서로에게 끌리는 설렘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했다면, 이번 2차 티저에서는 사랑스러운 장나라의 무공해 매력과 유쾌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장혁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장나라는 이른 아침 양 손 가득 커피와 도넛상자를 든 채 출근하는 사람들 사이를 헤치고 달려간다. 동료들의 서류 복사는 물론 쓰레기까지 버려주는 등 '허드렛일의 달인'으로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장혁은 모태 럭셔리남과 쾌남을 오가는 포스로 로코킹의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덩실덩실 어깨춤을 추는 '허당 매력'에서 간이침대를 덤블링하는 '상남자 매력'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누군가에게 쫓기는 듯 뒤도 돌아보지 않고, 머리카락을 휘날린 채 무한 질주하는 장혁과 장나라의 모습은 케미를 발산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들과 함께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클럽 DJ에서 산업 디자이너까지 '따도남' 포스의 최진혁과 우아한 발레리나의 자태로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는 왕지원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우연한 당첨으로 떠난 여행에서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맞게 되는 로맨스를그린다. MBC '개과천선' 후속으로 다음달 2일 첫 방송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