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7:04
연예

신인 걸그룹 마마무, '엠카'서 '숭구리당당 춤' 선보인다

기사입력 2014.06.19 13:29 / 기사수정 2014.06.19 14:08

한인구 기자
신인 걸그룹 마마무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재밌는 안무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WA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마마무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재밌는 안무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WA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신인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오늘(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정식 데뷔 무대를 갖는다.

18일 데뷔 앨범 '헬로우(HELLO)'를 발표한 마마무는 19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타이틀곡 'Mr.  애매모호'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백지영, 휘성, 케이윌, 정준영, 범키, 라이머 등 특급 뮤지션들이 특별 출연한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와 시선을 한 몸에 받아온 마마무는 첫 무대 공개에 앞서 'Mr. 애매모호'를 위해 준비한 비장의 깜짝 안무가 있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숭구리당당 춤' 이라고 밝힌 'Mr. 애매모호'의 깜짝 안무는 마마무 멤버들이 직접 머리를 맞대고 완성한 것으로, 노래 만큼이나 유쾌하고 신나는 동작이 중독성있게 머리에 멤돌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소속사 관계자는 귀띔했다.

이 뿐만 아니라 마마무의 'Mr. 애매모호'는 상반기 최고의 인기곡 소유X정기고의 '썸'을 작업한 김도훈, 민연재&긱스 루이의 또 다른 작품으로 알려져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마마무의 소속사 WA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디어 마마무의 첫 무대가 공개 될 예정이다. 재기발랄한 마마무의 음악과 신나는 '숭구리당당 춤'이 함께 하는 'Mr. 애매모호' 무대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마마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니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