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측이 안성현 프로골퍼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SBS 골프
▲ 성유리 안성현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성유리와 프로골퍼 안성현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의 축하물결이 이어졌다.
성유리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확인 결과 성유리씨와 안성현씨는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라고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더불어 배우로서도 계속해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998년 핑클 멤버로 데뷔한 성유리는 2002년 연기자로 전향했다. 이후 SBS '천년지애', KBS 2TV '쾌도 홍길동', MBC '신들의 만찬', 영화 '차형사'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성유리는 현재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MC로 활약하고 있다.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에 입성해 프로골퍼로 활동했다. 지난 2011년부터 케이블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의 헤드프로를 맡고 있으며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도 역임하고 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인정에 많은 누리꾼들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 솔직한 모습 보기 좋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두 분 예쁜 사랑하세요", "성유리 안성현 열애, 잘되서 결혼까지 골인했으면 좋겠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성유리 씨 오랜 팬인데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성유리 안성현 열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성유리 안성현 열애, 두 사람 다 훈훈하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