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정하은과 황현주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화해 모습이 화제다. ⓒ 온스타일 방송 화면
▲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출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도수코4' 출신 정하은이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당시 그와 황현주의 화해 모습이 재조명 받고 있다.
9일 오전 8시 15분(한국 시각) 유튜브 채널과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올라왔다.
이날 '도수코4'의 정하은과 황현주가 싸이 '행오버' 속 노래방신에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즉석만남을 한 아줌마들과 노래방에서 광란의 시간을 보낸다. 술을 들이킨 싸이는 아줌마들의 춤사위를 보고 정하은과 황현주의 섹시 댄스로 착각해 웃음을 자아낸다.
싸이 '행오버'에 등장한 정하은과 황현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과거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출연했던 둘의 모습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당시 정하은과 황현주는 서로 막말을 하던 앙숙관계였다. 하지만 정하은이 탈락하게 되자 그는 황현주에게 먼저 사과했다.
정하은은 황현주에게 "원래 말을 하려고 하긴 했다. 생각을 많이 했다. 너한테 오해했던 부분도 많았다. 말할 기회가 없어서 말 못했다"라며 사과했다.
이에 황현주는 정하은을 안아주며 그 사과를 받아들였다.
한편 싸이의 '행오버'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6월 9일 0시(한국 시간 6월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공개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