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은과 황현주가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 싸이 '행오버' MV 캡처
▲ 정하은-황현주, 싸이 '행오버' MV 출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도수코4' 정하은과 황현주가 출연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9일 오전 8시 15분(한국 시각) 유튜브 채널과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올라왔다.
이날 '도수코4'의 정하은과 황현주가 뮤직비디오 속 노래방신에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즉석만남을 한 아줌마들과 노래방에서 광란의 시간을 보낸다. 술을 들이킨 싸이는 아줌마들의 춤사위를 보고 정하은과 황현주의 섹시 댄스로 착각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정하은과 황현주는 지난해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4' 출연 당시 방송 내내 신경전을 벌여 화제를 모았다.
정하은과 황현주의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출연에 많은 누리꾼들은 "정하은, 싸이 '행오버' 출연했으니 인지도 올라가겠다", "정하은, 싸이 '행오버' MV 출연하고 월드스타 되는 거 아니냐", "정하은-황현주, 싸이 '행오버' MV 출연이라니 둘이 화해한 건가", "정하은, 싸이 '행오버' MV 출연 계탔네", "정하은, 싸이 '행오버' MV 보니까 몸매 대박이다" 등 열렬한 호응을 나타냈다.
한편 싸이의 '행오버'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6월 9일 0시(한국 시간 6월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공개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