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19
연예

'우결' 김희철 아내 곽설부 "'별그대' 팬…치맥 데이트하자"

기사입력 2014.06.07 09:18

정희서 기자
'우결 세계판' 김희철과 곽설부가 치맥 데이트를 즐겼다. ⓒ MBC에브리원
'우결 세계판' 김희철과 곽설부가 치맥 데이트를 즐겼다. ⓒ MBC에브리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곽설부가 얼마 전에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곽설부는 평소 김희철에게 "치맥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해왔고, 이에 김희철은 곽설부를 치킨집에 데려가 소원을 이뤄줬다.

곽설부는 평소 즐겨보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가 늘 "치맥!"을 외쳤다며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었다면서 어느 때보다 즐겁게 '치맥 데이트'를 즐겼다.

한편, 김희철은 아내 곽설부를 위해 학원을 다니며 정식으로 중국어 공부를 시작하며 애처가다운 모습을 본격적으로 드러냈다.

수업시작 전 김희철은 "평소 가장 싫어하는 세 가지가 '학교', '학문', '학원'인데, 내 발로 '학원'을 찾은 건 처음이다"라고 자신없어 했지만, 중국어 선생님이 등장하자 소심하면서도 적극적인 자세로 수업을 경청하고 필기를 하며 중국어 배우기에 열중했다.

또한, 김희철은 곽설부와 함께 본 중국어 시험에서 9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의외의 모습을 보였고, "앞으로 곽설부를 위해 더 열심히 중국어를 배우겠다"라고 다짐하며 다정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김희철'과 '곽설부'의 치맥 데이트와 중국어 배우기, '키'와 '야기 아리사'의 마카오 신혼여행 첫날 밤 장면을 모두 볼 수 있는 '우결 세계판 시즌2' 10회는 7일 오후 10시 MBC 에브리원과 MBC 뮤직을 통해서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01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