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44
연예

'리마리오' 이상훈 미모 아내 공개…누리꾼들 "보기좋다"

기사입력 2014.06.04 01:38 / 기사수정 2014.06.04 01:38

고광일 기자
'여유만만'에 출연한 이상훈과 알리나 부부가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 KBS2 여유만만
'여유만만'에 출연한 이상훈과 알리나 부부가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 KBS2 여유만만


▲ 리마리오 부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리마리오'로 유명한 개그맨 이상훈이 미모의 외국인 아내를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3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이상훈-알리나, 조지훈-김은정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이상훈은 미모의 금발머리 아내와 함께 스튜디오에 등장, 러시아인 아내 일리나를 소개하며 "원래 이름은 미로노바 알리나 알렉산드로보나"라며 "너무 길어서 저도 외우기 힘들다. 평소엔 알리나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또한 이상훈은 "지난해 홍석천 선배와 퀴어 코미디를 같이 했다.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이었다"며 "그랬더니 인터넷에 '커밍아웃했다'는 이야기가 나돌더라"며 아내를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리마리오 이상훈의 아내 공개에 누리꾼은 "리마리오 이상훈 저런 아내를 숨겨놨다니", "리마리오 이상훈, 게이 오해 때문에 아내를 공개한 사연이 기구하다", "리마리오 이상훈, 화목해 보여서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