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5:21
연예

태양 "'RISE'는 하나의 과정, 지용이와는 경쟁의식 없어"

기사입력 2014.06.02 17:39 / 기사수정 2014.06.02 21:04

한인구 기자
태양은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과의 경쟁은 의식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 YG엔터테인먼트
태양은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과의 경쟁은 의식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 YG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태양이 정규 2집 'RISE'의 앨범명과 지드래곤과의 경쟁의식에 대해 답했다.

태양의 정규 2집 'RISE(라이즈)' 발매 기념 'RISE PREMIERE' 기자간담회가 2일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 프라이빗 씨네마에서 열렸다.

이날 태양은 "'RISE' 인트로 트랙을 받고난 뒤 많은 것들이 떠올랐다. 'RISE'의 뜻은 해가 중천에 떠서 반짝이는 것 보다는 이제 막 뜨는 태양을 연상해서 타이틀로 붙이게 됐다"고 앨범명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지금 새로운 태양이 떠오르는 의미에 상징적인 것을 뒀다. 저의 성향과 비슷하다. 어디 나서서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앨범이 제가 다음 단계로 나가는 하나의 과정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또 태양은 "지용이는 친구로 보일 뿐이다. 물론 지용이의 전 앨범이 잘돼서 저도 준비를 많이한 것은 사실이지만, 경쟁의식이 있는 것은 아니다"고 말하며 웃어보였다.

태양이 2010년 정규 1집 'Solar(솔라) 이후 4년여만에 발표하는 정규 2집 'RISE'는 3일 0시 각종 음원차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틀곡은 '눈,코,입'이며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발표된다. '새벽 한시'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아름다워(BODY)' '이게 아닌데' 등 총 9곡이 수록됐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