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2:44
연예

'개그콘서트' 줄리엔강 등장, '어벤져스' 크리스 에반스 변신

기사입력 2014.05.25 22:19 / 기사수정 2014.05.25 22:19

'개그콘서트' 줄리엔강이 '시청률의 제왕'에 등장했다. ⓒ KBS 방송화면
'개그콘서트' 줄리엔강이 '시청률의 제왕'에 등장했다. ⓒ KBS 방송화면


▲ 개그콘서트 줄리엔강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개그콘서트' 줄리엔강이 크리스 에반스로 변신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시청률의 제왕' 코너에서는 줄리엔강이 특별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개그콘서트'에서 박성광은 군대에서 축구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를 제작했다. 극중 엄마 허안나가 군대에 있는 아들 이상훈에게 면회를 와서는 양선일의 애를 가졌다고 폭탄선언을 했다.

이상훈은 엄마가 자신과 비슷한 또래인 양선일과 연인 사이라는 말에 분노하다가 양선일의 아버지가 김정일로 분한 김태원임을 알고 깜짝 놀랐다.

그때 류근지가 영화 '어벤져스' 속 캐릭터로 변신해서 등장했다. 류근지의 발연기가 계속되자 박성광은 크리스 에반스를 소개해 객석을 술렁이게 했다.

기대 속에 등장한 크리스 에반스는 알고 보니 줄리엔강이었다. 줄리엔강은 박성광이 진짜가 아니라고 타박을 하자 가면을 벗고 "가면 안 벗으면 걔랑 나랑 똑같아"라고 말했다. 이어 '깐죽거리 잔혹사'의 조윤호를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