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밴드 비밥(Bebop)의 멤버 아연이 20일 발매된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의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의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 비밥 페이스북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연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걸 밴드 비밥(Bebop)의 멤버 아연이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의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나섰다.
아연은 20일 자정 공개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정규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의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에 간호사 역으로 깜짝 출연했다.
앞서 아연은 비밥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하세요 아연이에요. 너무 오랜만이죠. 20일 플라이투더스카이 선배님들이 컴백하신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어요. 뮤직비디오에 제가 카메오로 출연했답니다. '너를 너를 너를' 노래 너무 좋아요. 9집 앨범 대박나세요. 응원하겠습니다"라는 글과 뮤직비디오 출연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아연은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Between Calm And Passion'의 타이틀곡 '내가 메인이야'를 통해 데뷔한 3인조 걸 밴드 비밥의 드러머다.
비밥의 소속사 HMI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아연이 대선배인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간호사 역을 맡은 아연이 직접 의상을 구입하러 다니는 등 뮤직비디오 출연에 열정적으로 참여했다"며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인기에 더불어 아연에게도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 드린고, 9집 앨범을 발매한 플라이투더스카이와 다음 앨범 준비 중인 비밥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연이 속한 비밥은 다음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