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8:19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폭탄고백 "5살 연하와 열애"

기사입력 2014.05.18 18:08 / 기사수정 2014.05.19 07:09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의 여동생이 아버지에게 열애 중임을 밝혔다. ⓒ KBS 방송화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의 여동생이 아버지에게 열애 중임을 밝혔다. ⓒ KBS 방송화면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추정화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의 여동생이 오빠와 아버지에게 폭탄고백을 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야노시호는 시아버지 추계이의 생일을 맞아 미역국, 잡채, 각종 나물 등 한국음식 요리에 나섰다. 그때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가 나타나 야노시호를 도왔다. 추정화까지 합세한 끝에 생일상이 완성됐다.

다 같이 모여서 식사를 하던 중 추정화는 잔뜩 긴장한 얼굴로 뭔가 말할 것이 있는 듯 했다. 알고 보니 오빠와 아버지에게 현재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남자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하려는 것이었다.

추정화는 떨리는 목소리로 자신보다 5살 어린 28살 남자와 6년 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털어놨다. 추계이 부자는 예상치 못한 고백에 깜짝 놀라면서도 안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