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은희의 애교 2종 세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 나무엑터스 페이스북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홍은희의 애교 2종세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홍은희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3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올리브TV '올리브쇼 2014' MC를 맡아 활약하고 있는 홍은희의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홍은희는 '올리브쇼' 진행 카드를 들고 입술을 쭉 내미는 귀여운 표정을 지어보이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반달 눈웃음으로 행복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매주 야심찬 '먹방'을 선보이고 있는 홍은희는 꾸밈없는 모습으로 정보전달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홍은희는 전문 셰프들과 함께 진행하는 '올리브쇼'에서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포인트를 한 번 더 짚어주는 것은 물론, 때로는 객관적이면서도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 형성에 일조하고 있다.
홍은희의 애교 2종 세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홍은희 씨 정말 사랑스럽다. 유준상 씨 부럽네요", "홍은희 요정 같다!", "'올리브쇼' 봤는데 홍은희 씨 진행 진짜 잘하시던데요", "홍은희가 하니까 훨씬 분위기도 밝아지고 재밌음", "올리브쇼 매주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3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올리브쇼 2014'에서는 다가올 여름, 집에서도 기분 낼 수 있는 썸머레시피와 간편식 보양탕 편이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